0

NOTICE

뒤로가기
제목

<프리오더> 2023 SHARP EYE SURFBOARDS

작성자 SURF ART(ip:)

작성일 2023-08-12

조회 133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2023 PRE-ORDER

SHARP EYE SURFBOARDS



안녕하세요 샤프아이 서프보드의 2023 프리오더진행소식을 전달드립니다 :) 


이번 프리오더는 8.12부터 8.24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새로 출시된 Jack Robinson 의 프로모델 / Synergy 를 비롯한전체 모델을 커스텀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. 




모델 확인 및 선주문 링크

https://surfart.co.kr/product/list.html?cate_no=219






이번 오더는 12월에 제품을 수령할 수 있도록 계획되어 있으며 몇가지 공지 사항을 알려 드립니다.  



1. 가격인상

- 세계적으로 서프보드 원자재와 인건비가 올라, 부득이하게 가격이 소폭 상승하였습니다.



2. E3 Epoxy 

- E2 Epoxyeye의 새로운 버전인 E3 Epoxy가 출시되었으며 이제 E2 Epoxyeye는 더이상 제작하지 않습니다.

- 일부 재질과 구조만 변경되었기에 기존 E2 Epoxyeye를 타보셨던 분이라면 크게 다른 느낌이 아니니 E3 Epoxy도 쉽게 적응하실 수 있습니다. 



3. 유소년 서퍼 지원

- 샤프아이 서프보드 코리아는 한국 서핑의 미래를 책임질 유소년 서퍼들이 더욱 높은 기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Youth 제품에 한하여 원가 이하로 공급합니다.

- Inferno72 Youth / HT2 Youth 모델에 한하며 공급가격은 790,000 원이며 제시된 기준 스펙에서 길이를 제외한 너비와 두께는 커스텀 가능합니다. 

- 상대적으로 가격이 비싼 서프보드에 대한 보호자들의 부담을 조금이나마 덜어드리고자 진행하게 되었습니다.



4. 모델의 지속적인 개량

- 본사에서는 이미 출시 된 모델들도 최고의 서퍼들과 함께 지속적으로 R&D 하면서 개량하고 있습니다. 

- #77 수정관련 내용 https://www.sharpeyesurfboards.com.au/blogs/news-1/test-blog-post-2 



5. C1 

- 샤프아이의 자체 풀카본 재질인 C1이 적용된 제품들이 출시 될 예정입니다.

- 다만 제 3국에서 위탁제작되는바, 그 품질을 확신할 수 없어 이번 프리오더에서는 제외했습니다. 추후 품질이 입증되면 한국의 서퍼들에게도 오픈하겠습니다. 







혹시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다면, 아래 연락처로 연락부탁드립니다. 


카카오톡 채널 - 서프아트

인스타그램 DM - Sharpeyesurfboards_kr

담당자 번호 - 홍승연 010 7466 7462




항상 관심있게 지켜봐주시고 사랑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.






 
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